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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XE마켓 서비스 장애에 대한 사과문
번호 57 분류 XE마켓 등록일 2016-07-16 조회수 4295
첨부파일

XE마켓 서비스 장애에 대한 사과문

 

안녕하세요. 허밍온 대표 이양준입니다.

 

715일 발생한 XE마켓 서비스 장애로 이용자 분들께 큰 불편과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보다 빠르게 장애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렸어야 했으나, 시스템 복구, 재발 방지를 위한 조치에 우선 집중하는 동시에 정확한 장애상황을 파악하느라 이에 대한 안내가 늦어졌습니다. 이번 장애와 관련해 서비스 이용에 불안함을 느끼셨을 이용자 분들께 보다 빨리 자세한 내용과 사과의 말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지난 715() 17:36분 경 서버 하드디스크의 물리적인 손상이 있어 데이터 일부가 손상되어 로그인이 안되는 등 장애가 발생하였습니다. 백업데이터를 통해 최대한 복구하려 노력했음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복구가 불가능하여 일부 회원들의 정보가 손상되었습니다. 이에 대해 진심으로 사죄드리며 완벽한 복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고객님들의 협조를 요청드립니다.

 

-                -

회원님들 중 로그인이 안되고 비밀번호 찾기 했을 때 회원정보가 없다고 나오는 분들은 다음과 같이 진행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 구매내역이 있는 회원

현재 복구신청게시판을 임시 오픈했습니다. 이 게시판을 통해 필요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저희가 기존 데이터와 입력해 주신 정보를 매칭하여 복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복구신청게시판 바로가기

 

2. 구매내역이 없는 회원

죄송하지만 다시 신규가입신청을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고객센터 내 1:1 문의를 통해 재가입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이번 장애에 해당되시는 모든 회원님들께는 복구되는 대로 사죄의 의미로 10% 할인쿠폰을 보상해드릴 예정입니다.(복구시점부터 30일 유효) 이러한 것이 불편과 불안을 느끼셨을 회원님들께 충분한 사죄가 되지 못함을 알지만, 너그러이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이번 장애 관련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센터의 문의게시판을 통해 글을 남겨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XE마켓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안정적으로 XE마켓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운영에 더욱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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